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IMAX/4DX/2D 예매 전격 오픈..'초대형 스펙터클의 절정'

  • 김주희 기자
  • 2019-07-12 01:05:01
  • 영화
8월 14일 개봉을 확정한 올여름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무려 개봉 한 달 전인 어제(11일)부터 CGV에서 IMAX 및 4DX 예매를 오픈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 IMAX/4DX/2D 예매 전격 오픈..'초대형 스펙터클의 절정'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올여름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개봉 한 달 전부터 IMAX, 4DX, 2D 예매 오픈 소식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7월 11일(목)부터 CGV에서 IMAX, 4DX 및 2D 예매를 전격 오픈한 것. 이와 같은 한 달이나 빠른 예매 오픈은 올여름 극장가를 압도할 최고의 블록버스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는 것이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전 세계 흥행 수익 50억 달러를 돌파하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배우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의 역대급 만남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시리즈 최고의 라이벌이었던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전 세계를 위협하는 가장 강력한 적 ‘브릭스턴’(이드리스 엘바)에 맞서 한 팀이 되어 펼치는 폭발적 시너지와 강렬한 액션은 2D를 비롯, 압도적 사이즈의 IMAX 포맷과 다이내믹한 4DX 모션을 통해 생생하게 구현될 것이다.

한편,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메인 포스터 공개 이후 폭발적으로 고조되고 있다. 예비 관객들은 “홉스랑 쇼랑 한 팀이면 액션은 끝이네ㅎㅎ”(@정**), “보는 내내 빵빵 터지고 액션 시원시원함ㅋㅋ”(@석**), “감독이 존윅, 데드풀2 만든 사람이니까 액션은 기대할만하겠네”(@김**), “이건 봐야돼!! 아맥으로!!”(@김**), “이건 죽어도 봐야대 인생작”(@홍**), “딴거안봐도 분노의질주는 보러가야지!”(@영**), “어머 너무 꿀잼 조합이다”(@박**), “앗!! 홉스나온다!!! 분노의질주는 다봐야대!”(@이**), “이 둘 티키타카 대존잼”(@유**) 등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과 더욱 커진 스케일을 기대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IMAX부터 4DX까지 예매 오픈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