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일반

"8만9,000원에 방콕 간다"…토스 '에어아시아' 행운퀴즈 정답 떴다

  • 김진선 기자
  • 2019-06-17 17:58:26
  • 사회일반

에어아시아, 토스, 행운퀴즈, 항공권, 방콕, 당첨금, 프로모션, 이벤트

'8만9,000원에 방콕 간다'…토스 '에어아시아' 행운퀴즈 정답 떴다
/사진=에어아시아 홈페이지 캡쳐

17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 퀴즈에 ‘에어아시아’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에어아시아 2019년 9월 9일 인천-방콕(돈므앙) 항공편의 가장 빠른 비행기 시간은 몇 시일까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이어서 두 번째 문제로는 “2019년 9월 9일 인천-쿠알라룸프르 항공편의 가장 빠른 비행기 시간은 몇 시일까요”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세 번째 퀴즈는 “인천-보라카이(칼리보) 항공편의 가장 빠른 비행기 시간은 몇 시 일까요?”라는 질문이 이어졌다.

총 2,000여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행운퀴즈 첫 번째 질문의 정답은 ‘0105’다. 두 번째 질문에 대한 답은 ‘0945’이며, 마지막 문제의 정답은 ‘0615’다.

'8만9,000원에 방콕 간다'…토스 '에어아시아' 행운퀴즈 정답 떴다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쳐

한편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이날 오전 1시부터 오는 20일 오전 1시까지 72시간 동안 정기 ‘빅세일’을 실시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보면 에어아시아 빅세일은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1년 후 항공편까지 최저 운임에 구매할 수 있는 정기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대상 항공편의 총 좌석 수는 5백만 석이며, 여행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2020년 9월8일까지다.

'8만9,000원에 방콕 간다'…토스 '에어아시아' 행운퀴즈 정답 떴다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쳐

한편 토스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