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설경구X전도연 ‘생일’ 8일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 최주리 기자
  • 2019-05-08 08:31:54
  • 영화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과 자발적 추천 행렬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생일’이 5월 8일(수)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생일’이 바로 오늘(8일)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이다. 세상 모든 가족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진정성 넘치는 메시지와 배우 설경구, 전도연을 비롯해 김보민, 윤찬영, 김수진, 권소현, 탕준상 등이 선보인 진심 어린 열연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뒤에도 깊은 울림과 뜨거운 여운을 가슴에 남기며 SNS 상에서 ‘티슈관람’, ‘생얼관람’ 등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관람 인증이 열풍을 이루기도 했다.

설경구X전도연 ‘생일’ 8일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극장 흥행에 이어 오늘(8일)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pooq,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웹하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극장과 동시에 안방 극장에서 영화 ‘생일’을 만나 볼 수 있다.

가족, 친구, 이웃들이 다 함께 모여 우리 곁을 떠나간 소중한 아이의 생일을 기억함은 물론,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진정성 있게 담아낸 영화 ‘생일’은 안방 극장에서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