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궁민남편' 안정환 vs 유상철의 역대급 리매치부터 김수용의 지원사격까지
유상철, 김수용이 ‘궁민남편’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사진=MBC ‘궁민남편’




어제(5일) 방송된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는 축구 레전드 안정환과 유상철의 역대급 리매치로 긴박감 넘치는 재미를, 김수용과 함께 한 제주 해녀 체험기로 배꼽 빠지는 웃음을 선사했다.

먼저 안정환과 유상철의 역대급 리매치의 결과가 밝혀져 심장 쫄깃한 긴장감을 안겼다. 2002년 월드컵 신화의 주역인 두 레전드가 달리는 차에 공을 골인시켜야 하는 미션에 다시 도전한 것. 특히 넣을 듯 말 듯 계속해서 아슬아슬하게 빗나가던 유상철과 달리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던 안정환이 결국 14차 도전 만에 먼저 성공해 짜릿한 환호가 이어졌다.

이처럼 김병지, 유상철의 축구 영웅들의 녹슬지 않은 실력은 물론 차진 예능감까지 확인할 수 있던 ‘박항서의 아이들’ 특집은 기분 좋은 엔딩으로 마무리, 이어진 제주 해녀 체험 특집에서는 김용만의 절친이자 낯가림 최강자 김수용이 함께 해 더욱 유쾌한 재미를 안겼다.

김수용은 해녀 체험을 앞두고 모발이식 때문에 물어 들어가지 못한다며 고백하며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용과 차인표의 친구 되기 프로젝트가 스타트, 연기자파와 예능인파로 나뉘어 바닷 속 산해진미를 잡기 위해 경쟁하는 와중에도 문어의 생사여부로 어색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냈다.



또 김수용이 강력 추천한 버블볼을 체험하기 전, 체험 후 말을 놓고 친구가 되자는 차인표의 말은 훈훈한 기류를 형성했다. 그러나 김수용이 반납하지 않은 핸드폰이 버블볼 안에서 마구잡이로 굴러다녀 생사를 위협당한 차인표는 내리자마자 “야, 너 일로 와봐!”라며 분노를 터뜨려 현장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이처럼 다채로운 볼거리로 극과 극의 즐거움을 선사한 이번 ‘궁민남편’ 방송에 시청자들은 ‘이렇게 케미가 좋은데 폐지라니 아쉽네요’, ‘김수용씨 때문에 포복절도함’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다음 주 일요일(12일) 저녁 6시 45분에서는 ‘궁민남편’ 마지막 회에서는 남편들이 궁민남편 카페를 오픈, 상상도 못한 게스트들이 방문하며 주말 저녁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