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분양·청약

한화건설, 수지 동천 꿈에그린’ 19일 모델하우스 개관

한화건설, 수지 동천 꿈에그린’ 19일 모델하우스 개관

한화건설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대 ‘수지 동천 꿈에그린’ 모델하우스를 19일 열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29층, 4개 동, 아파트 293가구와 오피스텔 207실로 각각 이뤄진다. 전용면적별로는 아파트는 △74㎡ 148가구 △84㎡ 145가구 등, 오피스텔은 전용 33~57㎡ 등으로 각각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설 동천지구는 당분간 신규 분양이 예정돼있지 않은 지역으로 신분당선 동천역과 인근 고속도로를 이용해 강남·분당·판교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내곡간·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도 가깝다.

회사 측에 따르면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강점을 지닌 복합단지여서 상품성이 뛰어나다. 세대 내 천장을 기본 2.4m, 우물천장 2.53m 등으로 높였고, 창문을 열지 않고도 신선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실내환기시스템을 탑재한다. 전용 74㎡ 일부엔 복도 수납장이, 전용 84㎡엔 현관 내 수납장이 각각 설치되고, 거실엔 계약자 선택에 따라 알파룸과 대형 팬트리를 만들 수 있다.

분양일정은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해당지역, 25일 1순위 기타지역, 26일 2순위 청약을 각각 접수한다. 당첨자는 5월3일 발표되며 계약은 5월14일부터 사흘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주원기자 jwoonmai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