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박찬욱 감독의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을 극장에서 만난다

  • 정다훈 기자
  • 2019-04-08 13:03:14
  • 영화
공개 후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박찬욱 감독의 첫 미니시리즈 연출작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6편 전편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6시간 정주행 앵콜 상영회를 개최한다.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은 1979년 이스라엘 정보국의 비밀 작전에 연루되어 스파이가 된 배우 ‘찰리’와 그녀를 둘러싼 비밀 요원들의 숨 막히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다. 지난 3월 29일 왓챠플레이를 통한 전 세계 최초 공개 후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이 관객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4월 14일(일), 5월 4일(토), 5월 5일(일) 세 차례에 걸친 6시간 정주행 앵콜 상영회를 진행한다.

박찬욱 감독의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을 극장에서 만난다

먼저 왓챠, 왓챠플레이 유저들을 초청하는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의 앵콜 상영회가 4월 14일(일) 오후 12시, 서울극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왓챠플레이 유저 초청 상영회는 지난 3월 23일 5만 명이 넘는 관객이 응모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정주행 GV 상영회에 이어 다시 한번 극장에서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의 전편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전편 상영이 끝난 후에는 박찬욱 감독과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4월 4일(목)부터 4월 8일(월)까지 왓챠와 왓챠플레이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받고 있는 이번 상영회는 하루 만에 1만 명 이상이 응모하는 등 지난 시사회의 기회를 아쉽게 놓친 관객부터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까지 다양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어 5월 4일(토), 5월 5일(일) 양일간 한국영상자료원 상암 본원 시네마테크 KOFA 1관에서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의 6시간 정주행 앵콜 상영회가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영화 관련 영상 자료 3만 편, 도서 1만 권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 자료 보관소이자, 영화박물관과 시네마테크 KOFA 극장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영상자료원은 박찬욱 감독의 첫 미니시리즈 연출작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을 통해 이례적으로 영화가 아닌 드라마 상영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이틀간의 상영회 중 첫날인 5월 4일(토)에는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의 전편 상영이 끝난 뒤 박찬욱 감독과의 대화가 예정되어 있으며, 해당 상영회의 온라인 예매는 시네마테크 KOFA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9일(월) 오후 2시부터, 현장 예매는 5월 3일(금), 5월 4일(토)에 신청할 수 있다. 이처럼 관객들과 호흡하는 6시간 전편 앵콜 시사회를 앞두고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에 대한 관심은 한층 고조되고 있다.

“현실 세계의 스파이를 연기하게 된 배우”라는 흥미로운 설정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독창적이고 매혹적인 볼거리가 있는 박찬욱 감독의 첫 미니시리즈 연출작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은 바로 지금 왓챠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