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수현, 서울-뉴욕 오가는 글로벌한 일상 공개 '미국라이프 최초 공개'

  • 이정민 기자
  • 2019-03-01 14:33:50
  • TV·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수현, 서울-뉴욕 오가는 글로벌한 일상 공개 '미국라이프 최초 공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에 월드스타 배우 수현이 출격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3회에서는 배우 수현의 글로벌한 일상이 공개된다.

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한국에서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 중 미국에 진출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다.

이 가운데 수현이 그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미국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할 것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울러 수현은 수많은 톱 여배우들을 거쳐 간 ‘여배우 만렙’ 매니저와 등장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실제로 수현 매니저는 다년의 경력을 통해 연마된 눈썰미로 수현의 코디 변화를 예리하게 캐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수현 매니저는 수현과 일하면서 “어쩔 수 없이 이중생활을 하게 됐는데”라며 신비한(?) 고충을 토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초로 공개되는 배우 수현의 글로벌한 일상과 뜻밖의 이중생활을 하는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