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전국

무학 좋은데이,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공식 후원

  • 조원진 기자
  • 2018-08-24 10:57:58
  • 전국
무학은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열흘간 영화의 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열리는 ‘제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무학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1,000 만병의 보조상표를 통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최를 홍보하는 방식이다.

코미디언과 협력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을 찾은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했다. 개그팀 투맨쇼가 진행하는 ‘개쏘(개그+소주)데이’는 맛있는 안주와 소주를 마시면서 개그쇼를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춤노래 만능 코미디언 김재욱과 톡톡튀는 입담을 가진 정범균이 관람객과 같이 소주를 마시면서 소통하는 개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유명 개그우먼 오나미와 박소영의 ‘좋은데이 X 코미디언 게릴라 어택’을 진행한다. 평소 연애인을 자주 볼 수 없는 지역 시민들에게 부산 주요상권을 돌아다니며 깜짝 팬미팅과 게릴라 콘서트를 열어 깨알 같은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종수 무학 사장은 “올 여름 무더위로 지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웃음과 소통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올해로 6회 째를 맞은 아시아 유일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다. 이번 코미디페스티벌에는 10개국 40개의 공연 팀이 참가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