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올해 '서머 퀸'은 프로미스나인이 접수한다…9명 멤버와 함께 즉흥여행을 'Stay This Way'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서머 퀸'으로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발매해 올 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미니 5집은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해 ‘Up And’(업 앤), ‘Blind Letter’(블라인드 레터), ‘Cheese’(치즈), ‘Rewind’(리와인드)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로 '서머 퀸' 타이틀을 거머쥘 태세다. 지난해 여름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으로 '랜선 여행'이라는 특별한 방법을 통해 여행을 즐겼다면 이번 'from our Memento Box'을 통해서는 리스너들이 프로미스나인과 '즉흥 여행'을 떠나게 된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인 곡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앞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타이틀곡 안무 일부를 선공개했다. 한눈에 보더라도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인트 안무여서 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동안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 온 프로미스나인은 'Stay This Way'로 여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시원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전원 비주얼'의 아홉 멤버가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흠뻑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지난 싱글 앨범 '9 WAY TICKET'의 타이틀곡 'WE GO'(위 고)로 답답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프로미스나인은 신곡 'Stay This Way'로 새로운 '서머 송'의 탄생을 예고, 뜨겁고 눈부신 여름날의 기억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from our Memento Box'는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6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전작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초동 판매량(10만 장)을 단숨에 뛰어넘은 수치로 프로미스나인의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4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새 앨범이 발매된 후 오후 8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