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다크워터스’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다..3일 오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충격 고발 실화 <다크 워터스>가 바로 오늘(3일)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영화 <다크 워터스>는 인류의 99%를 독성 물질 중독에 빠뜨린 미국 최고 화학 기업 듀폰의 독성 폐기물질 유출을 폭로하며 전 세계를 뒤흔든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충격 고발 실화. 개봉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차지, “시의적절한 영화”(SU****), “영화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엔딩”(오**)이라는 찬사와 함께 입소문 흥행을 일으켰다. 현재까지 전 세계를 위협하고 있는 독성 물질 유출이라는 충격적인 사건을 알림과 동시에 환경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전하며 분노와 공감을 자아낸 <다크 워터스>.





한편, 직접 제작까지 겸하며 인생 캐릭터를 갱신, 뜨거운 열연을 펼친 마크 러팔로와 이름만으로도 설레는 앤 해서웨이, <쇼생크 탈출>의 레전드 팀 로빈스, 드라마 [굿 플레이스], <미드소마>, <패터슨>으로 눈도장을 찍은 핫스타 윌리엄 잭슨 하퍼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추천 열풍을 더하며 장기 상영을 지속, 침체된 봄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은 바 있다. 특히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이때, <다크 워터스>는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극장을 방문하지 못했던 안방 관객들을 가까이에서 만나 현재진행형 실화가 선사하는 충격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주는 뜨거운 울림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크 워터스>는 4월 3일(금)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롯데시네마 VOD,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극장에서도 절찬 상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30 08:00:00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