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사랑의 재개발’ 인기 투표 현장...뜨거운 열기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재석이 유산슬의 신곡 ‘사랑의 재개발’로 어머님들 앞에 선다. 2가지 버전의 ‘사랑의 재개발’을 두고 시장조사를 위해 어머니 노래교실을 찾은 것. 어머님들의 마음을 빼앗고 화끈한 떼창을 유발한 곡은 과연 어떤 곡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MBC_놀면 뭐하니?_뽕포유




오늘(9일)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 측은 유재석이 어머니 노래 교실을 찾아가 어머님들과 ‘사랑의 재개발’ 떼창을 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과 그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김이나 작사, 조영수 작곡으로 유산슬의 또 다른 띵곡을 예고하고 있는 ‘사랑의 재개발’. 유재석은 2가지 버전으로 탄생한 ‘사랑의 재개발’의 시장 조사를 위해 어머니 노래 교실을 찾았다.

노래 교실 32년 경력의 스타강사 박미현은 교실을 가득 채운 어머님들께 ‘사랑의 재개발’ 2가지 버전을 각각 들려주고, “1번! 2번! 노래 중에 인기 투표”를 요청했다.

1번은 감정이 듬뿍 담긴 ‘애타는 재개발’ 콘셉트의 곡이고, 2번은 시작부터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성급한 재개발’ 콘셉트의 곡으로 극과 극의 매력을 자랑했다.

두 노래를 모두 들은 박미현은 ‘사랑의 재개발’이 광고계를 싹쓸이 할 것이라고 덧붙였는데, 과연 어머님들의 반응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후 “유산슬입니다~”라며 유재석이 깜짝 등장하자 어머님들은 큰 환호를 지르면 냉큼 앞으로 몰려 나와 현장은 마치 팬미팅을 방불케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유재석이 어머님들 앞에서 직접 ‘사랑의 재개발’ 무대를 펼친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라이브로 노래를 부르고, 안무와 맛깔나는 애드리브까지 보여주며 어머님들의 떼창을 유발해 ‘트로트 아이돌’의 매력을 뿜어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의 몸짓에 초집중한 어머님들의 모습은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특히 두 팔을 모았다 활짝 펴는 ‘사랑의 재개발’ 키 포인트 안무를 함께 배우고, ‘합정역 5번 출구’ 앵콜 무대로 어머님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 유산슬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유산슬의 데뷔 앨범 타이틀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사랑의 재개발’ 2가지 버전 중 과연 어머님들의 마음을 모조리 뺏은 곡은 무엇일지 그 결과는 오늘(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