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공식] '판소리 복서' 오늘(29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 김주원 기자
  • 2019-10-29 09:46:20
  • 시황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가 바로 오늘, 10월 29일(화)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동시 VOD서비스를 개시한다.

[공식] '판소리 복서' 오늘(29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사진=CGV아트하우스/폴룩스(주)바른손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판소리 복서>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0월 29일(화), 바로 오늘부터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시리즈온,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 WAVVE, U+모바일TV, 티빙, yes24,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판소리 복서>를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등장하는 ‘판소리 복싱’이라는 유니크한 소재와 예측 불가한 스토리, 여운을 남기는 명장면 등으로 무장해 신박한 코믹 휴먼 드라마를 선보인 <판소리 복서>는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병구’ 역을 맡아 신박한 ‘판소리 복싱’을 구현하며 열연한 엄태구, 체육관의 신입 관원이자 ‘병구’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민지’ 역의 이혜리, ‘병구’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중심을 잡아준 ‘박관장’ 역의 김희원 등 조합만으로 신선한 배우진의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다. 이렇듯 독보적 웃음,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판소리 복서>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VOD 서비스 개시와 함께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판소리 복싱’이라는 신박한 소재와 엄태구, 이혜리, 김희원의 열연이 돋보인 코믹 휴먼 드라마 <판소리 복서>는 10월 29일(화), 오늘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