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연애의 맛3' 윤정수, 한 달 만에 8kg 감량..'180도 달라진 모습 공개'

오늘(24일)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 첫 데이트에 다이어트로 날씬 해져 나타난 방송인 윤정수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함샤우트




최근 8kg 감량에 성공한 윤정수는 과거 통통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슬림한 라인을 보여줄 예정이다. 요요현상으로 인해 통통했던 과거와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연애의 맛 시즌3’에서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윤정수는 예능과 라디오, SNS를 통해 다이어트 중임을 꾸준히 밝혀왔다. 최근 방영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도 조선시대 궁녀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간장 다이어트’를 몸소 선보여 충격을 선사하기도 했다.

다이어트를 선언한 윤정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한 달 만에 8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과거 자신의 SNS에 “#윤정수다이어트, #상상, #상상의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일대일 맞춤형 다이어트 컨설팅 받는 모습 등을 공개한 적 있다. 이후 큰 변화가 없는 듯하다 한 달 만에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윤정수는 이전에도 다이어트에 성공한 적 있다. 93kg에서 79kg까지 무려 14kg을 감량했지만 요요현상으로 인해 금세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바쁜 스케줄로 인한 잘못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단기간에 심한 요요가 왔기 때문이다. 그 후 혼자서는 감량이 어렵고 관리의 중요성을 느껴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았다. 실제 걸그룹이 맞아 유명해진 ‘MPL주사’로 한 달 만에 8kg를 감량했다.

윤정수는 “다이어트에 성공 후 요요현상이 찾아왔는데도 바쁜 활동으로 다이어트 엄두를 내지 못했다”라며 “이번에 전문가의 체계적인 컨설팅과 관리 덕분에 무리한 운동이나 식단 관리 없이 빠르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 특히 뱃살, 하체가 군살이 많아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슬림 해져 가장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윤정수가 도움을 받은 곳은 솔비가 10kg 감량에 성공한 곳으로 알려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솔비는 올여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즈 시절로 돌아간 미모와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윤정수의 ‘연애의 맛 시즌3’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성공, 이제 결혼 가자”, “빨리 좋은 사람 만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8kg 감량으로 확 달라진 모습의 윤정수는 오늘 밤 11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살랑살랑 마음이 일렁이는 가을, 첫 데이트를 앞둔 윤정수가 현실판 백마 탄 왕자로 나타나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