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황금정원' 사랑둥이 정서연, 의문의 괴한에 납치..일촉즉발 위기 상황

‘황금정원’의 ‘사랑둥이’ 정서연이 납치된다. 정서연을 찾기 위해 혼비백산한 이상우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한 번 보면 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정서연(이사랑 역)이 납치되고 있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극중 정서연은 깜찍한 말투와 구수한 사투리로 랜선 이모-삼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다. 특히 정서연은 문지윤(이성욱 역)이 실종된 이후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의 보호를 받으며 안정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안도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정서연의 일촉즉발 위기 상황이 포착돼 걱정을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서연이 의문의 괴한에게 붙들려 있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한다. 괴한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완전히 가려 신원 파악이 어려운 상태. 정서연은 괴한에게 안겨 어디론가 납치되고 있어 긴장감을 높인다. 정서연은 불안한 눈빛과 함께 온 몸이 굳어진 모습. 이어 정서연이 끝내 공포심에 눈물을 쏟아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한다. 홀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정서연의 모습에서 상황의 위급함을 알게 한다.



이어진 스틸 속 이상우가 정서연의 납치를 알아차린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상우는 정서연을 찾기 위해 괴한의 뒤를 쫓고 있다. 분노가 담긴 이상우의 강렬한 눈빛에서 정서연을 찾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과연 이상우가 정서연을 구할 수 있을지, 나아가 정서연을 납치한 괴한의 정체가 누구일지, 왜 정서연을 납치한 것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