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인생 반전 코미디..10월 초 개봉 확정

  • 김주원 기자
  • 2019-08-23 08:29:37
  • 시황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올해 가장 퍼펙트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이 10월 초 개봉을 확정 지었다.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인생 반전 코미디..10월 초 개봉 확정
사진=(주)쇼박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올해 가장 퍼펙트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이 오는 10월 초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인생 반전 코미디..10월 초 개봉 확정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인생 반전 코미디..10월 초 개봉 확정
사진=(주)쇼박스

영화 <퍼펙트맨>은 대체 불가 연기력의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첫 번째 만남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으로 분한 설경구는 예민한 성격으로 까칠함이 폭발하는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반면, 퍼펙트한 인생 반전을 꿈꾸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오로지 폼에 죽고 폼에 사는 철없는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 극과 극 두 캐릭터가 각자의 인생을 반전시킬 사망 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유쾌한 스토리와 환장의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극한직업>을 통해 신선한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진선규가 ‘영기’의 정 쫌 많은 절친 ‘대국’ 역을 맡아 웃음 포인트를 더할 예정이다.

이렇듯, 대세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첫 번째 만남과 연기 내공 충만한 허준호, 진선규, 김사랑 등이 더해지며 퍼펙트한 케미를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초 극장가에 신선한 웃음을 전할 것이다.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2019년 가장 퍼펙트한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