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증권국내증시
‘청순 걸 크러시’ ANS, 정식 데뷔 전 싱글 ‘원더랜드’ 선공개
새로운 걸그룹 ANS가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ANS의 프리 데뷔곡 ‘원더랜드(Wonderland)’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뜨거운 여름,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ANS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요트, 바닷가, 수영장 등 다양한 곳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ANS 멤버들은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 짧지만 강렬한 첫인상을 전했다는 평이다.

정식 데뷔 전, 먼저 선보이는 ‘원더랜드’는 뜨거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악기 사운드들이 어우러진 곡. 특히 티저 끝부분에도 등장하는 ‘Welcome to my world’라는 가사를 통해 처음으로 대중들을 만나는 ANS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아냈다.



앞서 비안, 로연, 담이, 달린, 리나의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오픈한 ANS. 이들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실력을 보유한 소녀들로 구성됐다고 전해져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9월 정식 데뷔를 앞둔 ANS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원더랜드’로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