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링거워터 링티, SBS ‘불타는 청춘’서 신박한 체력템으로 호평

  • 김동호 기자
  • 2019-08-14 11:06:44
  • 사회이슈




링거워터 링티, SBS ‘불타는 청춘’서 신박한 체력템으로 호평

지난 13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신박한 체력템’으로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가 등장했다.

새 친구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이번 방송에서는 자동차 딜러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밀리언셀러 가수 김민우가 합류해 일탈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 과정에서 김광규 등 불타는 중년들은 이른 시간부터 시작된 일정에 연신 피곤한 모습이었고, 이에 구본승은 가방에서 ‘링거워터 링티’ 한 포를 꺼내 찬 물에 섞은 후 지친 이들에게 건네는 모습이 그려진 것.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링거워터 링티’는 특전사 군의관이 훈련 중 병사들의 탈진 현상을 미리 예방하고자 만든 제품으로 일상에서 피로감을 느끼거나 숙취가 심할 때 병원을 찾아 맞는 링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제품이다.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 상대적으로 긴 투약시간, 주사바늘에 대한 거부감 등 링거의 부담적 요소를 초점을 맞춰 이를 마시는 형태로 대체한 만큼, 링거와 유사한 효과로 개발돼 ‘음료형 링거’로 잘 알려져 있다.

출시 이후 육군 참모 총장상,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그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은 ‘링거워터 링티’는 현재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베트남 등 해외 수출도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음용법이 간편하고 탄산음료나 커피와는 달리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제로 건강한 음료라는 점에서 직장인, 수험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찾고 있는 ‘링거워터 링티’는 현재 국내 800여개 약국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