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그것: 두번째 이야기'X사자X변신, 여름 극장가 색다른 공포 경험

  • 김주원 기자
  • 2019-07-29 07:36:53
  • 영화
9월 개봉을 확정한 역대 최고 공포 흥행작 ‘그것: 두 번째 이야기’를 비롯해 ‘사자’, ‘변신’까지 여름 극장가 다양한 공포를 선보일 영화들이 대거 개봉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포를 경험하게 할 것이다.

'그것: 두번째 이야기'X사자X변신, 여름 극장가 색다른 공포 경험
사진=사진=‘그것’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사자’ 롯데엔터테인먼트 / ‘변신’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27년 만에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에 또다시 나타난 그것과 돌아온 루저 클럽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다. 전편인 ‘그것’은 제작비 20배에 달하는 월드와이드 7억 달러, 한화로 8,251억 원이 넘는 흥행을 기록하며 할리우드 박스오피스 역대 R등급 공포영화 1위, 슈퍼내추럴 공포영화 1위, 스티븐 킹 원작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했다.

제임스 맥어보이와 제시카 차스테인부터 빌 헤이더, 제이 라이언, 제임스 랜슨, 이사야 무스타파, 앤디 빈 등 연기파 배우들이 어른이 된 루저 클럽을 결성해 전편의 어린이 배우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페니와이즈 빌 스카스가드, 그리고 칸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감독이자 배우인 자비에 돌란까지 합류했다.

스티븐 킹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할리우드 톱스타 군단으로 이뤄진 막강한 캐스팅 라인, 여기에 가장 두려워하는 모습으로 나타나는 ‘그것’ 페니와이즈를 위시한 공포의 모든 룰을 깬 재미있는 공포영화로서의 면모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름으로 공포 장르의 영역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가 구마 사제 ‘안신부’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서준, 안성기와 라이징 스타 우도환이 출연해 강렬한 연기 변신과 폭발적인 시너지를 선보인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을 더했다. 7월 31일 개봉된다.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이다.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까지 빈틈없는 연기로 필모그래피를 꽉 채워온 배우들이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전에 없던 신선한 설정과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가 만나 새로운 체험형 공포 스릴러를 보여줄 것이다. 8월 21일 개봉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