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비디오스타' 서유리, 예비 신랑 최초 공개..스튜디오 깜짝 등장

  • 김주원 기자
  • 2019-06-11 11:01:29
스타들의 연애와 결혼을 대하는 자세가 달라졌다. 솔직하고 당당하게 본인의 사랑을 고백하고, 인정받는 스타들이 늘고 있는 것.

'비디오스타' 서유리, 예비 신랑 최초 공개..스튜디오 깜짝 등장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오늘(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시청자들 마음에 염장을 지를 프로 사랑꾼들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공현주, 곽정은, 서유리, 강태성, 유권 등이 출연해 러브스토리는 물론 재미와 감동까지 더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서유리는 방송 시작부터 “기쁜 소식이 있어서 알리려고 나왔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당당하게 결혼 소식을 전해 모든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 소개팅으로 만난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털어놓은 서유리는 식사 후 커피숍에 가기로 했지만, 예비 신랑이 데려간 곳은 다름 아닌 호텔이었다고 전하며 “이게 무슨일이지” 싶을 정도로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그런가하면, 예비신랑의 직업과 나이를 밝히는 과정에서 MC들이 정체를 알아내자, 서유리는 당당하게 결혼할 상대가 누군지 모두 공개했다고.

또한 서유리의 예비신랑이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서유리를 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MC들은 물론 게스트들까지 모두 깜짝 놀란 그의 정체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유리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녀를 사로잡은 예비신랑의 정체는 오늘(11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