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증권시황
기업銀, 모바일뱅킹 전용 '이지캐시백 체크카드' 출시

점심 및 저녁시간에 국내 全 가맹점 0.6% 캐시백

IBK기업은행의 ‘이지캐시백 체크카드’/사진제공=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21일 새 단장한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아이원(i-ONE)뱅크’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인 ‘이지캐시백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캐시백에 특화된 상품으로 국내외 전 가맹점 사용금액의 0.2%를 돌려주는 기본캐시백 혜택을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카드이용률이 높은 시간대인 점심(낮12~2시)과 저녁(오후 6~8시)에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캐시백의 3배인 0.6%를 돌려주는 타임캐시백을 한도 제한 없이 제공해준다.



또 전자금융이체 수수료·기업은행 자동화기기(ATM) 이체수수료 면제, 타행 ATM 출금수수료 월 10회 면제, 은행에서 환전시 70%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우대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임캐시백과 금융우대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올 8월 말까지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이지캐시백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기혁기자 coldmeta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부 김기혁 기자 coldmetal@sedaily.com
메이저리그 구단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의 단장 빌리빈은 야구라는 스포츠 영역에 통계학을 도입해 우승을 이끌어냈습니다.
이처럼 모든 삶의 영역엔 경제 원리가 숨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제로 행간을 읽어내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채널로 이동
주요 뉴스
2020.05.29 15:44:06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