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팬텀싱어2' 테너 정필립·베이스 한태인..듀오 앨범 ‘Feelin’ 발매

  • 최주리 기자
  • 2019-04-09 07:41:54
  • 문화
팬텀싱어 시즌2 ‘미라클라스’의 멤버 테너 정필립, 베이스 한태인이 ‘필인’으로 유닛을 결성해 동명의 타이틀 [Feelin]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을 위해 특별히 국내 대표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이끄는 송영주 재즈 콰르텟(피아노 송영주, 드럼 이상민, 베이스 이준삼, 기타 박윤우)이 레코딩에 참여하여 크로스오버와 정통 재즈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녹여냈다. 칙 투 칙(Cheek To Cheek)’, ‘문댄스(Moondance)’,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등 재즈 레퍼토리 외에도 ‘얼웨이즈 온 마이 마인드(Always On My Mind)’, 영화 <라라랜드> 중 ‘시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 영화 <일 포스티노> 중 ’미 만케라(Mi Mancherai)’ 등 팝 명곡과 영화 음악들을 수록해 듣는 즐거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별히 송영주 작곡, 한태인 작사의 <위로>라는 신곡도 이번 데뷔 앨범에 포함된다.

'팬텀싱어2' 테너 정필립·베이스 한태인..듀오 앨범 ‘Feelin’ 발매

‘필인’의 이름은 정필립의 ‘필’과 한태인의 ‘인’ 각자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가져와 붙였다. ‘미라클라스’에서 같이 활동하면서 서로의 강점과 개성, 음색을 잘 알게 된 두 사람은 지난해 단독콘서트를 통해 필인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