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전문] 빅뱅 승리, 연예계 은퇴 공식발표..“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

  • 최주리 기자
  • 2019-03-11 21:37:11
  • TV·방송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의혹과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을 받는 승리가 그룹 빅뱅의 승리가 연예계에서 은퇴하겠다고 11일 밝혔다.

승리는 11일 “내가 이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 ”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밝혔다.

[전문] 빅뱅 승리, 연예계 은퇴 공식발표..“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그룹 빅뱅의 승리가 2월 27일 오후서울 종로구 내자동 서울지방경찰청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고 있다. / 사진=양문숙 기자

그러면서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한 달반동안 국민으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나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나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 일은 도저히 나 스스로가 용납이 안 된다”며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에게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하다.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나는 여기까지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승리는 10일 승리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경찰은 공개된 카톡방에 등장한 이들도 함께 입건됐다. 11일에는 승리가 남성 가수 두 명 등 지인과 함께 일명 몰카를 공유했다는 의혹도 불거졌다. 오는 25일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남은 기간 경찰 수사에 협조하겠다는 입장이다.

→다음은 승리의 공식입장 전문.



승리입니다.

제가 이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달반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 받고 미움 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 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 거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 분들께 감사했습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