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100만 관객 돌파...‘아쿠아맨’과 동일 속도

  • 최주리 기자
  • 2019-02-10 07:42:47
  • 영화
2019년 외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이 개봉 5일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알리타: 배틀 엔젤’ 100만 관객 돌파...‘아쿠아맨’과 동일 속도

혁신적 비주얼과 액션으로 실관람객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이 바로 오늘,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알리타: 배틀 엔젤>은 2월 9일(토) 오후 7시 40분 기준 누적 관객수 1,005,623명을 기록, 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작년 말 <마약왕>, <스윙키즈>, 등 한국영화 공세 속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누적 관객수 503만 명을 기록한 <아쿠아맨>과 같은 속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일(화) 설 연휴 개봉 이후 4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 외화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어 2월 극장가 <알리타: 배틀 엔젤>이 거둘 흥행 성적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알리타: 배틀 엔젤>은 실관람객들의 꾸준한 극찬으로 네이버 평점 9점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영화적 경험을 예고한만큼 관람객들 사이에서 끊임없는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본 영화 중 최고 재밌게 봤다. 시원시원한 액션신, 영상미 너무 좋다”(@phc1****), “122분 동안 액션과 CG에 압도당하는 역대급 블록버스터!”(@seyo****), “일본만화 실사화 영화중에 유일하게 원작을 넘어선 첫 실사영화”(@sen1****), “스토리부터 캐릭터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음”(@sury****), “실사를 뛰어넘는 스릴 넘치는 CG”(@chen****), “좋은 액션과 애틋한 감정이 공존하는 영화”(@ljuh****) 등 압도적 비주얼과 액션, 스토리, 캐릭터 등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알리타: 배틀 엔젤>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어 2월 극장가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압도적 흥행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개봉 5일만에 누적 관객수 100만을 돌파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